"호밥의 눈" 목회자 세미나/"호밥의 눈" 목회자 소감문

"호밥의 눈" 세미나에 참석하셨던 목사님들 중에 열 분의 소감문을 올립니다. 진심이 담긴 내용들을 믿으시고, 모든 목회자님을 주 안에서 한 번 뵙기를 소원합니다. 감사합니다. 정길조 목사..

kilju 2023. 9. 12. 10:46

성경 공부에 대한 새로운 지평이 열렸습니다. 세미나 교재가 주제별로 일목요연하게 잘 정리되어 있어 가르치기도 쉽고, 활용하기 좋은 교재가 될 것 같습니다. (윤ㅇㅇ목사)

 

영적으로 매우 혼탁한 이 시대에 참된 그리스도인으로서의 삶을 바로 제시해 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. 이 말씀이 한국 교회를 살리고, 민족과 나라를 살리는 길 임을 믿습니다. 이 메세지가 불같이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. (오ㅇㅇ목사)

 

기도하면서 풀리지 않았던 부분 즉,답답하기도 하고, 힘들어 했던 부분이 해결된 것 같아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립니다.

(정ㅇㅇ목사) 

 

목사님 감사합니다. 목회를 하면서도 늘 하나님의 뜻이 무엇이며,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생각하면서 사모하던 차에 목사님을 통해서 정말 많은 것, 꼭 필요한 방향을 깨닫게 되어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. (전ㅇㅇ목사) 

 

미쳐 깨닫지 못했던 것을 깨닫게 되어 유익하였습니다. 하나님께서 저를 사랑하사 인도하신 귀한 세미나입니다. 말씀으로 새롭게 거듭나게된...  그리고 모든 목회자들과 사모님이 반드시 들어야 할 세미나입니다. 다시 한 번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소망합니다. (김ㅇㅇ목사)

 

많은 은혜를 받게 되었고, 새로운 사실을 깨닫게 되었습니다.  교인들을 어떻게 양육해야 할지 어려웠는데 배운 내용이 답이 될 것 같습니다. 감사합니다. (정ㅇㅇ목사)

 

목회의 전반적인 방향에 큰 도움이 되어서 직분자를 세워 교육하여 양육하는데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.(김ㅇㅇ목사)

 

오늘 교회에 가장 목말라 했던 부분을 너무 시원하게 정리해 주셨습니다. 평소에도 교회 문제는 목회자의 문제라고 생각했는데 그 답을 얻었습니다. 흐리멍덩한 목회 패러다임이 다시 새롭게 보여지는 기회였습니다. 감사합니다. (오ㅇㅇ목사) 

 

어느 세미나보다 도전적이며 진리 안에서의 삶에 대한 고민을 일깨워 주심에 감사드립니다. ( 조ㅇㅇ목사)

 

하나님의 은혜로 초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다른 성경 공부와 비교할 수 없는 은혜가 넘치는 시간이었습니다. 개인적으로 너무 잘 왔다는 생각이 들고, 너무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. (정ㅇㅇ목사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