천안참사랑교회 성도 치유 간증

죄로 인한 고민, 불면증, 우울증, 편두통, 신병(귀신들린 자), 엘러지, 알코올 중독... 등 개인의 의지나 진전이 없는 분은 천안참사랑교회로 연락 주시기바랍니다. (041) 572 - 3182

kilju 2023. 9. 16. 19:42

[ 대상포진 - 김명재 ]

저는 "대상포진"으로 말미암아 1년 3개월 가량을 고통스러운 가운데 보냈습니다. 가슴부터 등까지 마치 침을 한 웅큼 손에 집어서 마구 찌르는 것 같은 아픔으로 인하여 참으로 견디기 힘든 나날들이었습니다. 병원에 3개월 가량 입원도 해보고, 약도 먹어봤지만 여전히 진전이 없었습니다. 그러던 중 정길조 목사님께 기도받고 그 즉시 나은 후 지금까지 건강히 잘 지내고 있습니다. 감사합니다. 

 

[ 물혹 - 이영자 ]

저의 왼쪽 발등상(복상뼈 옆)엔 탁구공 크기만한 물혹이 있었습니다. 오래 걷거나 앉을 때면 늘 불편함이 있을 뿐 아니라 외관상 보기에도 좋지 않아서 여러차례 병원에 가서 치료도 받고 주사로 물을 빼기도 했지만 다음에 또 재발하곤 했습니다. 의사선생님 말씀으로는 치료가 불가능하니 이 상태로 계속 살아야 된다는 것이었습니다. 그 후 목사님께 이 문제를 상의하고, 기도를 받은 후 다음날 아침에 보니 물혹이 깨끗하게 사라지고 지금까지 아무런 이상 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.

 

[ 비염 - 정진섭 ]

저는 20여년 동안 비염으로 인해 재채기와 코막힘과 더불어 콧물이 흐르고, 심할때는 몸살까지 앓으며 늘 힘든 삶을 살아 왔습니다.  최근 몇 년 동안은 증상이 더욱 심해져 약 없인 살 수가 없어서 한 달에 3~4차례 병원에 다니곤 했습니다. 그러던 중 천안 참사랑교회 수요 저녁 예배에 참석해서 목사님께 기도를 받은 후 병원은 물론 지금까지 약을 일체 먹지 않고 건강하게 살고 있습니다.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.